도심과 가까운 산림 속에서 가족 단위로 산림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직접 숲을 체험해보세요!
"푸른 댓잎 사이로 쏟아지는 햇살이 환상적인 대나무숲체험장"
시와이야기가 있는 길을 따라 여유롭게 걷다보면 나오는 대나무숲체험장은 눈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대숲 속으로 들어가게되면 대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청량한 대바람이 심신의 피로를 풀어고, 서걱대는 댓잎들의 소리를 들으면 도심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한순간에 날려 버릴 수 있다. 또한 걸으며 밟게되는 마른댓잎들의 폭신한 느낌은 도심 속 콘크리트를 밦는것과는 전혀 색다른 느낌을 준다."아름다운 시와 자그많게 불러보는 옛노래"
산책로를 걸으면서 유명한 시와 노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김춘수의 꽃, 박목월의 나그네 등 우리나라 대표 작품 5점과 타향살이로 유명한 고복수 등 울산 출신 작가의 작품 8점이 설치되어 있다. 길 끝 나무학습장까지 여유롭게 걸으면서 한번씩 읇어보는 시와 불러보는 노래는 절로 아련한 추억속으로 빠지게 만들 것이다."최고의 운동, 걷기와 함께 명상을 즐기는 곳"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배출한다는 편백나무 숲을 가로지는 길로 삼림욕 체험이 가능한 힐링 공간이다. 특히 편백나무 숲 속으로 난 조그만 오솔길을 명상을 하듯 걷노라면 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며 머릿속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치유의 길 끝에는 전망대가 있어 마음속 남은 스트레스를 한번에 털어내 버릴 수 있다."오토캠핑장의 모습"
입화산 참살이 숲 야영장 입구에 설치된 오토캠핑장은 총12개 사이트(각 사이트 규격 7m×9m)로 만들어져 있다. 평지에 조성된 캠핑장으로 주차와 동시에 텐트를 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화장실 및 샤워장 1각 1개소와 게수대 1개소가 있으며, 한 가족 또는 두 가족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두 가족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두 군데다.야외무대
시와 노래가 있는 길
매화 비석
시인 최일성매화
최일성꽃 비석
시인 김춘수꽃
김춘수진달래 꽃 비석
시인 김소월진달래꽃
김소월눈꽃송이 비석
시인 서덕출눈꽃송이
서덕출가을편지 비석
시인 유안진가을편지
유안진빈병 비석
시인 박종해빈병
박종해짝사랑 비석
시인 고복수짝사랑
고복수나그네 비석
시인 박목월타향살이 비석
시인 고복수타향살이
고복수봄편지 비석
시인 서덕출산유화 비석
시인 김소월산유화
김소월대나무숲 체험장
전망대
치유의 길